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가 소개하는 최상의 서비스 필리핀 마사지


필리핀마사지
필리핀마사지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필리핀을 방문하고 있으며 방문 목적은 여행, 비지니스, 가족만남 등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방문의 이유는 다르지만 꼭 공통점으로 한 번씩 경험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필리핀 마사지입니다. 필리핀 마사지는 가게에 따라 가격, 시설, 서비스 등이 천차만별 이지만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이러한 필리핀에서 어떤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

힐롯 마사지(Hilot Filipino Massage)


필리핀 전통 지압 방식을 더해 뭉친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마사지로 힐롯은 '아픈 곳을 치유한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예로부터 따뜻한 에너지와 찬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면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은 만큼 자연과 가까운 방법으로 따뜻한 코코넛 오일과 지압을 통해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마사지입니다.


스웨디쉬 마사지(Swedish Massage)


필리핀에서 가장 흔한 종류의 마사지로 몸에 오일을 바른 뒤 손가락을 이용하여 얕은 근육 부분을 마사지하는 기법입니다. 일부에서는 '아로마 마사지'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대부분이 스웨디쉬 마사지로 진행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마사지 오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사우나와 자쿠지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 고급 스파에서도 스웨디쉬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톤 마사지(Stone Massage)


필리핀의 뜨거운 화산돌을 이용하여 문질러 주는 마사지 기법으로 이는 뜨겁게 달구어진 돌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또한,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여 많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마사지 입니다. 스톤 마사지를 제공하는 마사지샵 대부분이 고급 스파 형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휴양지 분위기에서의 연인, 가족 등과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마사지입니다.


시아추 마사지(Shiatsu Massage)


스포츠 마사지처럼 손가락 압력을 이용해서 진행되는 마사지입니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마사지로 오일 사용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기법입니다.

강한 압력으로 주물러주는 한국식 경락 마사지를 원하시면 시아추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벤토사(Ventosa Massage)


한국의 부황 기법와 같은 방법으로 유리컵과 부황 기구를 사용하여 진행하는 마사지입니다. 혈을 풀어 근육 내 혈류 순환을 원활하게 돕고 근육을 풀어줍니다. 피부가 예민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 경험해보아도 좋을 마사지 입니다.


타이마사지(Thai Massage)


태국에서 유래한 마사지로 마사지사가 손, 팔꿈치, 무릎 등을 사용해서 마사지 부위를 지압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사지의 마지막 단계에서 스트레칭이 진행되며 이는 평소 고객이

잘 쓰지 않는 근육까지 움직일 수 있도록 하여 몸 안의 포인트를 자극해줍니다. 만일, 시원한 느낌의 마사지를 선호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 드리지만 마사지 시간 동안 편안한 수면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마사지 음악)


(오카다 마닐라 스파 리뷰 영상, 필리핀여자)



조회수 1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